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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인 리뷰: CDC] 가면 중앙화된 컨슈머 네트워크 플랫폼을 꿈꾸는 코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2:50

    인터넷 검색을 하거나 유튜브를 볼 때 내가 본 물건이나 관심있는 분야의 물건만 나오는 광고를 보고 신기해했던 경험도 있을 것이다.문제되고 싶은 게 있다 내가 관심 있는 분야의 동영상이나 광고가 계속 나오니까 신기하다는 의견을 다 해봤을 것이다.저에게는 보이는 광고와 같은 사이트를 보는 제 친구의 광고와 다를 때 세상이 바뀌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예전에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와 상관없이 일방적인 광고에 노출되어야 했고, 그런 광고가 저한테는 공해였던 적이 있었습니다.지금 광고가 진화했고, 저에 맞는 광고를 해 보면 저도 관심 있는 제품을 볼 수 있고, 그러다 보면 그런 광고에 노출되는 것이 스트레스가 되는 시대는 지난 것 같습니다.이런점에도불구하고여러가지문제가발발하고있습니다.나는 정보를 제공하지만 단순히 내가 제공하는 정보를 통해 작은 기업이나 광고주, 유튜브나 인터넷 회사는 돈을 벌지만 나는 아무런 혜택도 받지 못한다는 점이 많다.개인정보 유출의 문제가 있습니다.나의전화번호,주소,나이,성별,좋아하는제품,관심개인의취향,취미,선호도,좋아하는여행지역,심지어나의위치까지정보제공에동의했다고할뿐일방적으로수집되어있습니다.인터넷을 접하고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사이트에 가입하고 지금은 어디에 내가 가입을 했는지조차 기억하지 않게 많은 정보를 우리는 제공합니다.심지어 어떤 사이트를 쓰려는 순간 예전에 제가 그 사이트에 가입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신뢰하던 대작은 기업 페이스북은 유럽 간접선거에서 개인정보를 정보 제공자의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제출하고, 일련의 인터넷 작은 기업이 해킹을 당해 개인정보가 유출된 경우를 뉴스를 통해 자주 듣게 됩니다.이러한 일방적인 구조를 타파하려는 것이 CDC 코인이다.다음으로 CDC코인을 소개하겠습니다.



    후오비글로벌(Hadax)이 제작한 CEO와의 인터뷰.


    홈페이지:


    백서:


    얼굴책:


    트위터:


    텔레그램:


    CDC 프로젝트 관련 각 연락처:


    코드 위탁관리 주소 : https://github.com/cdcch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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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론에서 이야기한 거대 기업의 독점적인 정보 공급 및 수집으로 우리는 정보 공개와 일방적으로 그들에게만 수익을 주는 구조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이에 CDC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소비자 체인을 만들어 소비자의 데이터를 역동적으로 평가 마케팅 홍보하고, 전 세계 소비자의 데이터를 연결하여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그려 공정하고 효율적으로 이익을 분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며, 궁극적으로 광고업계와 새로운 생산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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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소비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CDC보상을 받은 2. 광고를 시청 또는 봄이며, CDC토큰을 받는다.


    특정 사용자를 위한 마케팅을 위해 CDC 토큰을 사용한다


    판매자가 제공하는 비즈니스의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CDC 토큰을 사용한다.


    사용자, 작은 기업도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해 CDC 토큰을 얻을 수 있다.


    1)프라이버시 보호(소비자보호)CDC는 무가결의 소비데이터에 의해 개인 데이터 자산을 형성하고, 쌍방향 익명규칙을 적용해 거래 쌍방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실시각으로 데이터를 업데이트 한다.   2)SDK, APP, API올인원 기능(소비자에게 이익)기존 마케티은들은 SDK별로 APP따로 따로 진행하고 수수료가 이중으로 발생하는 사고가 발생했지만 CDC는 이를 하나로 통합하여 제공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App, SDk, API 인터페이스 등을 통해 사용자의 소비 데이터를 저장하고 블록체인 기술로 완전한 개인 데이터 자산을 형성하여 사용자의 데이터 자산 재산권 인증을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또한 중간개입자가 없으므로 판매자와 개인간의 직접적인 거래관계를 구축하여 네트워크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3)DPOS의 합의 입증 방법 Public Blockchain의 만성적인 사코죠무은 확장성 사고이다.많은 사람들이 이용할수록 트래픽이 항상 그렇듯이 속도가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CDC는 이 사고를 해결하기 위해 DPOS라는 합의증명 방식을 사용한다.참고로 DPOS는 EOS의 창업자 댄 래리머가 고안한 방식으로 N개의 대표 노드를 선출하고, 그 노드 한가운데 중국에 블록을 발생하는 합의 증명의 비결이다.DPOS를 통과 하고 2개의 이점이 있는데 첫번째는 Main Chain과 Side Chain을 병렬적으로 구성 가능하다는 것이다.모든 정보를 Main Chain에 업로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속도 저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하나 000 TPS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으며 moning은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 4)DAPP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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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DC는 ICO가 종료되고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후오비, 하닥스에 상장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잘 아시다시피 하닥스에 상장된 뒤 투표를 통해서만 후오비에 상장할 수 있는 후오비 시스템에 따라 하닥스에 상장돼 후오비에 상장된 차이나코인은 기위인정을 받은 코인으로 보면 될 것이다.또한 HITBTC, BITFOREX, LBANK, BIBOX, QUOINE, BIT-Z에 상장되어 있다는 의미일 것이다.ICO후 상장불가 여부로 HITBTC에 상장되어 끝나지 않는 ICO가 너무 많습니다.그런 코인들에 비하면 CDC는 유망한 코인으로 보인다.요즘은 거래소도 자신의 지위 때문에 큼직한 코인은 상장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말할 것이다.특히 대형 거래소는 커뮤니티와 토큰(동전)거래량을 기준으로 상장을 하기 위해서 쟈프코잉이 나쁘지 않스켐으로 알려진 동전은 상장하기 어렵다고 하지만 CDC는 후대, HADAX와 나프지앙의 아름 동전 힐스 기준 중 하나 4위의 LBANK에 상장되어 있으므로 쟈프코 나쁘지 않스켐이 없는 거래소에서 인정을는 동전으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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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DC의 경우 개인투자자 외에도 기관투자가들로부터도 투자를 받았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것이 유명한 VC(벤처캐피털) 노드캐피털로부터 투자를 받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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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월 하나 4~하나 5개 열린 블록 체인은 코톤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홍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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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인으로 개발자 및 어드바이저 능력과 경력이 그렇기 때문에 기술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CDC 프로젝트 팀은 구글의 아이드센스 및 야후 광고 플랫폼의 핵심 기술개발자들과 바이두(Baidu)와 알리바(Alibaba)에서 온 업계의 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먼저, CEO Yang Ning입니다. (가장 좌측)그는 처음에 China판 SNS포털 사이트를 만드는 등 China인터넷 산업의 초기 개척자 중 한명으로 20년의 IT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가운데 He Chang은 바이두 및 구글 관련 업무를 전부 sound 된 적이 있습니다.그 때문에 Zhu Jin은 한개 5년의 클라우드 컴퓨팅 경험이 있어 정보 플랫폼 시스템 개발에 특화 되고요.Zhang Benyu는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재직한 경력이 있으며 구글의 에드센스 개발에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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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드바이저인 Li Minyuan은 바이두전입니다. 상무입니다.바이두는 반도로 1위 포털 큰 기업에서 세계의 구글, 데힝 민국의 네이버 같은 위상을 갖고 있슴니다.전체적으로 시니어급의 어드바이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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